• 월~금 09:00~18:00
  • 휴무일 토,일,공휴일
  • 연락처 1588-1624
안심보안솔루션3S
베리사인인증 128bit 암호화 처리
개인 정보 보호 우수
ISO 9001 2000 인증
로얄 브랜드 대상
웹사이트 신뢰등급
Alexa 국내이사부문 랭킹 1위
100HOT 국내이사부문 랭킹 1위
 


아래 A/S흐름도에 따른 보호는 "제트이사"가 인증하는 이메일계약서 또는 [My Home] 웹화면상에서 계약서를 받은 고객에 한해 이루어집니다. "제트이사"가 인증하는 "제트이사 이사화물운송계약서"를 받지 못한 고객에 대하여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음을 분명히 밝힙니다.


단계 진행순서 주체 조치내용 처리기한
1단계 A/S요청 고객 고객이 이사화물을 인도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
A/S신청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 완료
1차 A/S지시 Z24 사고내용 확인 및 업체에 대하여 A/S처리 지시
A/S처리 이사업체 A/S처리
처리여부 확인 Z24 고객에게 처리내용 및 A/S만족 여부 확인
이사업체의 A/S처리 불이행으로 고객과 분쟁 발생시 2단계 진행
2단계 2차 시정권고조치 Z24 분쟁원인 조사 후 이사업체의 귀책사유가 있을 경우 Z24 이사업체에게 2차 시정권고 조치
분쟁발생일로부터7일 이내 처리 완료
3차 직권조치
(대고객 법적대응)
Z24 2차 시정권고 불이행시 Z24 직권에 의한 A/S처리 및 손해보상
(고객의 부당한 요구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
최종처리 Z24 이사업체에 대해서는 A/S처리 비용 구상 및 제재조치

 상호 : 디엠엔정보기술(주) / 대표이사 : 신재풍  
 사업자등록번호 : 207-81-49146 /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3-서울영등포-0464호 (사업자정보)
 상표등록 : 제41-0129146호
 본사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 220 ,513호(영등포동8가,KNK디지털타워) ☎ 고객센터 : 1588-162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박혜정 webmaster@z24.co.kr for more information.
주주게시판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제휴현황   제휴제안   파트너로그인   입점문의   인트라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