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보안솔루션3S
베리사인인증 128bit 암호화 처리
개인 정보 보호 우수
ISO 9001 2000 인증
로얄 브랜드 대상
웹사이트 신뢰등급
Alexa 국내이사부문 랭킹 1위
100HOT 국내이사부문 랭킹 1위





관리자 52903
이사포탈 / 이사역경매


역경매서비스를 받으시려면 가장 먼저 고객님께서 직접 인터넷 상으로 이사 견적신청을 합니다.
다수의 이사업체가 고객님의 견적신청내역 (①이삿짐, ②이사행선지, ③이사 환경 등)을 살펴본 후 공개경쟁 입찰방식으로으로 이사비용견적서(서비스품질내역, 이사비용)를 제출하게 됩니다.
※ 단, 고객님의 개인정보(정확한 주소, 성명, 전화, e-mail등) 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때 고객님께서는 여러 이사업체가 제출한 이사견적서(투입차량과 인원, 이사비용, 이사서비스 평가표 등) 내역을 보고 이삿짐센터가격비교를 하신 후 고객님께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이삿짐센터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이사서비스입니다.


제트이사 z24의 모든 이사서비스는 고객님의 인터넷이사견적서 신청에서 부터 시작합니다.
제트이사 z24 초기화면에서 [이사견적 신청하기] 를 클릭하시고 화면안내에 따라 이사견적신청을 해 주세요.
고객님의 이사견적신청내역에 따라 여러 포장이사업체가 포장이사비용견적서를 제출해 드립니다.
이사견적서에는 이삿짐센터소개, 이사서비스 내역, 이사비용, 투입인원과 차량내역, 이사업체평가자료 등이 포함됩니다.
여러 이사업체가 제출한 이사비용견적비교 검토 후 상담하고 싶은 이삿짐센타를 3개 이내에서 선정합니다.
My z24 [내견적보기]로 로그인 하시면 상담을 원하는 이삿짐센터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선정한 이사업체와 전화상담을 하여 최종 1개 업체와 이사계약을 체결합니다.
최종 이사약은 이메일 또는 [my z24]에서 Z24이사화물운송계약서를 수신함과 동시에 성립됩니다
상담후 계약을 체결한 이사업체를 통해서 이사를 합니다.
이사비용대금은 현금결제일 경우 이사를 끝마치신 후 해당 이사업체에게 직접 지불하시면 됩니다.
z24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한 카드결제일 경우 최소 이사일 3일전에는 결제를 완료해 주십시오.
이사를 마친후 고객님께서 직접 이용하신 이사업체의 이사서비스를 평가해 주세요.
고객님께서 해 주신 객관적이고 공정한 서비스 평가와 따뜻한 감사의 인사 한 마디는 대한민국 이사문화를 한단계
    업그레이드시키는 소중한 역할을 합니다.


제트이사 Z24는 네트웍화된 전국 260여개 이사업체가 공개입찰방식에 참여케 함으로써 이사가격과 이사서비스 부문에서
    공정한 경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구축된 이사전문 서비스를 위한 종합쇼핑몰입니다.
제트이사 Z24가 추구하는 공정한 역경매시스템은 고객에게는 이사업체로부터 합리적인 이사가격제시를 받을 수 있게 합
    니다.
이사업체에게는 고객으로부터 이사서비스에 대한 좋은 평가를 많이 받을수록 이후 더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아 매출을 증
    대시킬 수 있게 함으로써 이사서비스는 더욱 고급포장이사로 만드는 경쟁의 원리가 작용 하고 있습니다.
이사업체가 제트이사 Z24에 정식으로 등록되기 위해서는 일정기간동안 이사서비스 검증을 받아야만 합니다.
최초 등록을 신청하는 이사업체에게는 약 1개월~3개월 동안 일반입찰참여업체로서의 자격만을 부여한 상태에서 제한된
    범위 내의 이사서비스를 실행토록 한 다음 특별한 하자가 발생하지 않는 업체에 한해 지명입찰참여업체의 자격을 수여합
    니다.
어느곳에서도 시도한 바가 없는 이러한 제트이사 Z24만의 독특한 제도는 고객의 피해를 사전에 최소화시키기 위한 안전장
    치이며, 이사업체에게는 자긍심을 가지고 그에 걸맞는 이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합니다.
처음 참여하는 일반입찰참여업체는 지명입찰참여업체로 승격되기 위해서, 지명입찰참여업체는 그 자리를 지키기 위해서
     더욱 노력하게 만드는 제트이사 Z24만의 이삿짐센터 검증시스템입니다.
똑 같은 이사업체라도 투입되는 팀원이 얼마나 숙련된 인원인지에 따라 서비스는 천차만별일 수 있습니다.
    제트이사 Z24에 참여하게 되는 이사업체의 대부분은 동네에서 들어오는 일을 하는 팀과는 구분하여 제트이사 Z24의 일만
    을 하는 숙련된 인원을 별도로 가동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제트이사 Z24만의 서비스 평가결과가 영업실적에 직접적으로 반영됨에 따라 최고의 이사서비스가 아니면 살아남
    을 수 없도록 공정하게 관리되고 있는 제트이사 Z24만의 이사역경매시스템 특성에서 기인 합니다.
따라서 이사업체는 문제투성이의 결과를 낳는 덤핑가격이 아니라 제트이사 Z24서비스의 퀄리티에 부합하는 합리적인 이
    사비용의 범위내에서 이삿짐센터 상호간 선의의 이사가격경쟁을 하게 됩니다.
제트이사 Z24는 이사비용견적신청에서 부터 이사계약서 수신까지 웹상에서 논스톱으로 모두 이루어집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포장이사비용을 알아볼려면 여기저기 포장이사업체에게 전화를 걸어서 방문 견적을 받아야만 가능했
    던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제트이사 Z24역경매는 인터넷이사견적서 신청 한번으로 여러업체의 상세한 내역이 담긴 포장
    이사견적비교, 포장이사가격비교, 반포장이사비용, 일반이사가격비교, 용달이사가격비교, 사무실이사견적비교, 이삿짐보
    관비용, 해외이사비용, 이삿짐센터가격비교, 포장이사업체순위 등을 한눈에 비교 검토해 볼 수 있는 정보성과 편리성이 있
    습니다.
이사업체가 발송하고 제트이사 Z24고객지원부에서 보증하는 이메일 이사계약서는 고객과 이사업체간 계약 성립을 위해
    필히 대면해야 하는 불편을 덜었습니다.
아무리 잘 준비되더라도 사람이 하는 일이라 A/S사유는 발생이 불가피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어떻게 해결하느냐의
    문제는 별개입니다.
제트이사 Z24는 A/S사유 발생시 최대한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과 이사업체간 신속하게 실질적인 해결이 가능한 가장 강력
    한 소비자보호원 역할을 자처하고 있으며, 적재물배상책임보험을 위시한 각종 안전장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제트이사 Z24는 이사를 하신분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피드백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고객님의 당장의
    불편사항을 살피기 위함이며, 나아가서는 이를 통해 제트이사 Z24의 이사서비스 품질을 더욱 업그레이드시켜 궁극적으로
    는 우리나라 이사문화의 토양을 바꾸어 나가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상호 : 디엠엔정보기술(주) / 대표이사 : 신재풍  
 사업자등록번호 : 207-81-49146 /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3-서울영등포-0464호 (사업자정보)
 상표등록 : 제41-0129146호
 본사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 220 ,513호(영등포동8가,KNK디지털타워) ☎ 고객센터 : 1588-162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박혜정 webmaster@z24.co.kr for more information.
주주게시판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제휴현황   제휴제안   파트너로그인   입점문의   인트라넷